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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24-07-26 14:10
증평군, 악성(고충)민원 대응 역량 강화
- 이선영 | 문화관광과 | 043-835-4122
- 조회 : 99
- 등록일 : 2024-12-18
- 증평군 전 직원 대상 악성(고충)민원 대응교육 실시
증평군은 18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악성(고충)민원 대응교육을 실시했다.
이번 교육은 안전한 민원환경의 조성을 위하여 국민권익위원회 고충처리국 권기현 교통도로민원과장의 강의로 진행됐다.
악성민원 실태 및 대응방안, 특별민원 응대자세, 집단민원 및 고충민원 해결사례 등을 통한 민원응대 대응방안 등이 다뤄졌다.
이재영 증평군수는 “이번 교육을 통하여 공무원들의 민원응대 역량이 강화됐길 바란다”며 “민원 담당 공무원과 민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민원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(자료제공 민원소통과 민원소통팀 박찬희 043-835-3412)
증평군은 18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악성(고충)민원 대응교육을 실시했다.
이번 교육은 안전한 민원환경의 조성을 위하여 국민권익위원회 고충처리국 권기현 교통도로민원과장의 강의로 진행됐다.
악성민원 실태 및 대응방안, 특별민원 응대자세, 집단민원 및 고충민원 해결사례 등을 통한 민원응대 대응방안 등이 다뤄졌다.
이재영 증평군수는 “이번 교육을 통하여 공무원들의 민원응대 역량이 강화됐길 바란다”며 “민원 담당 공무원과 민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민원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(자료제공 민원소통과 민원소통팀 박찬희 043-835-341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