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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평군, 신규공무원 민원응대서비스 실천교육 실시

  • 서상범 | 문화체육과 | 043-835-4134
  • 조회 : 234
  • 등록일 : 2019-02-20
증평군은 20일 군청 정보화교육장에서 신규 공무원 46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업무 능력 향상 및 친절 민원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.

교육 강사로 나선 연지영 주무관(행정 7급)은 선배공무원으로써 업무에 필요한 민원처리에 관한 법령과 국민신문고 처리 요령, 전화응대․대면민원응대 예절 및 불만 민원인 응대 노하우 등을 전달했다.

또 민원인 입장에서 민원인의 마음을 이해하고, 그에 맞는 고객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에 대해서도 함께 소통하고 공유했다.

박규희 군 민원과장은“친절은 태양이 얼음을 녹이듯 오해, 불신, 적대감을 없애는 힘을 가졌음으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친절과 배려의 마음으로 민원인을 대할 수 있도록 친절서비스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(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행정팀 연지영 043-835-341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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