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평군, 공직자 친절 감성교육 실시 !
- 이승현 | 문화체육과 | 043-835-4133
- 조회 : 250
- 등록일 : 2018-06-15
증평군은 15일 증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‘2018년 증평군 공직자 친절교육’을 실시했다.
이번 교육은 지난 5월 실시된 전화 모니터링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직원감정순화를 통한 소통과 친절 역량강화 등 민원인에게 친절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.
교육에는 김수진 제니스HRD 대표가 강의자로 나섰다.
변은수 민원과장은“앞으로도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고된 민원으로 지친 직원의 마음을 달래주는 감성치유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”고 말했다.
한편 군은 지속적인 친절도 향상을 위해 △방문‧전화모니터링을 실시에 따른 불친절 직원과 부서의 부족한 고객 응대 태도 개선 교육 △악성민원에 대한 감정대응 방법 교육 △민원공무원 힐링 치유프로그램 실시 △친절 우수 부서․직원 시상 등 민원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다.
(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행정팀 연지영 835-3412)
이번 교육은 지난 5월 실시된 전화 모니터링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직원감정순화를 통한 소통과 친절 역량강화 등 민원인에게 친절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.
교육에는 김수진 제니스HRD 대표가 강의자로 나섰다.
변은수 민원과장은“앞으로도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고된 민원으로 지친 직원의 마음을 달래주는 감성치유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”고 말했다.
한편 군은 지속적인 친절도 향상을 위해 △방문‧전화모니터링을 실시에 따른 불친절 직원과 부서의 부족한 고객 응대 태도 개선 교육 △악성민원에 대한 감정대응 방법 교육 △민원공무원 힐링 치유프로그램 실시 △친절 우수 부서․직원 시상 등 민원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다.
(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행정팀 연지영 835-341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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