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자정보
- 담당부서
- 민원소통팀
- 연락처
- 043-835-3417
- 최종수정일
- 2024-07-26 14:10
정보통신망 점검 작업 따른 대민서비스 일시 중단안내
- 이재송 | | 043-835-3233
- 조회 : 390
- 등록일 : 2017-12-14
○ 정보통신망 장비 교체 작업에 따라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 됩니다.
가. 중단일시 : 2017. 12. 14.(목) 19:00 ~ 24:00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단축 및 연장 될 수 있음
나. 중단사유 : 정보통신망 장비 교체 작업
다.중단업무
-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를 통한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(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증평인 사람에 한함)
- 우리군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된 업무(건축물대장, 부동산거래 등)
가. 중단일시 : 2017. 12. 14.(목) 19:00 ~ 24:00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단축 및 연장 될 수 있음
나. 중단사유 : 정보통신망 장비 교체 작업
다.중단업무
-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를 통한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(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증평인 사람에 한함)
- 우리군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된 업무(건축물대장, 부동산거래 등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