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자정보
- 담당부서
- 민원소통팀
- 연락처
- 043-835-3417
- 최종수정일
- 2024-07-26 14:10
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민원처리기간 연장
- 허윤미 | | 043-835-3413
- 조회 : 615
- 등록일 : 2017-09-21
임시공휴일(10월 2일) 지정에 따라 관보고시(9월 6일 관보고시) 이전에 접수된 민원건에 대하여 처리완료 예정일이 변경될 예정입니다.
-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
-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
자세한 사항은 관련 부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
-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
자세한 사항은 관련 부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